Search
📢

2021년 대한민국 우수 블록체인 기술 및 크립토 유통기업 간담회 참석

태그
News
1 more property

AI Regtech, KYC/AML 전문기업 유스비

지난 17일, 엘살바도르 외교부의 초청으로 참석한 간담회에서 우리 유스비(useB)는 가상자산사업자에게 필수적인 KYC(Know Your Customer, 고객확인의무)/AML(Anti Money Laundering, 자금세탁방지) 서비스의 글로벌 규제 상황과 판매하고 있는 eKYC 비대면 본인인증 솔루션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저희 뿐만 아니라 헥슬란트(Hexlant), 델리오(Delio) 외 5개 주요 블록체인 및 가상자산 전문 기업이 참석해 각 기업의 보유 기술 및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엘살바도르와의 협력 관계를 확대할 방안을 논의할 수 있었습니다.
행사 후 엘살바도르 주한 대사 하이메 호세 로빼스님께서 “유스비(useB)의 우수한 기술은 분명 엘살바도르 블록체인 생태계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감사한 말씀을 남겨주셔서 더욱 보람찬 경험이 되었습니다.
본 행사를 주최한 기획재정부 산하 글로벌지식협력단지(GKEDC) 실무총괄을 맡고 있는 이성관 팀장께서도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한국의 우수기업이 세계무대에서 경제협력의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씀해주셔서 앞으로 세계시장으로의 진출 가능성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세계 최초로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채택한 엘살바도르와의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주시고 이번 행사를 만들어준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유스비(useB)는 다가오는 2022년부터 고객들의 금융규제를 관리하고 해결하는 레그테크(Regtech) 전문기업으로서 비대면 고객확인을 필요로 하는 기업들에게 SaaS(Software-as-a-Service) 형태의 KYC/AML 서비스를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활동 소식들을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KYC / AML 솔루션 유스비(useB) 홈페이지 : https://useb.co.kr/

레그테크, AML 솔루션 전문기업 유스비에서 뉴스레터 구독자를 모집 중입니다!

다양한 산업군의 규제를 극복하기 위한 가이드북과 AML 지식 콘텐츠, 성공사례와 인사이트 정보들을 전달해드립니다.
변화하는 규제 환경에 대해 가장 빠르게 대처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유스비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세요!
유스비의 마케팅 매니저로서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캠페인을 기획합니다.
규제 문제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유스비 홈페이지에 문의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