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재미한인과학기술대회(UKC) Pitch Competition 수상

태그
News
1 more property

유스비(useB)가 또 해냈습니다.

eKYC / AML 솔루션 유스비(useB)는 지난 18일, 미국 캘리포니아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KSEA)가 주최한 창업경연대회에 참여해 무려! 2등 상을 수상했습니다.
행사는 총 10개 업체의 발표로 진행되었는데요. 한국과 미국의 유망한 초기 스타트업들이 혁신적인 솔루션과 아이디어, 기술을 업계 전문가와 투자자들에게 선보이는 기회였습니다.

재미한인과학기술대회 창업경연대회(UCK SPC)

이번 대회는 서울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로 기존에 R&D 수혜를 받은 기업들만 참가할 수 있어 더욱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우리 유스비(useB)의 솔루션이 검증된 아이템들 중에서도 뛰어나다는 것을 입증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우리 유스비(useB)는 레그테크(Regtech)를 다룬 발표로 2등을 수상하여 상금과 함께 VC·AC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경연대회에 앞서 전체행사로 진행된 재미한인과학기술학술대회(UKC 2021)는 “세계 보건과 지속 가능한 성장 추구(Pursuing Global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주제로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한미과학기술협력센터의 주최 하에 이루어졌습니다.
상장을 수상하는 김성수 유스비(useB) 대표님
앞으로도 고객들의 금융규제를 관리하고 해결하는 eKYC, 레그테크(Regtech) 기업 유스비(useB)의 소식을 꾸준히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KYC / AML 솔루션 유스비(useB) 홈페이지 : https://useb.co.kr/

레그테크, AML 솔루션 전문기업 유스비에서 뉴스레터 구독자를 모집 중입니다!

다양한 산업군의 규제를 극복하기 위한 가이드북과 AML 지식 콘텐츠, 성공사례와 인사이트 정보들을 전달해드립니다.
변화하는 규제 환경에 대해 가장 빠르게 대처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유스비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세요!
유스비의 마케팅 매니저로서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캠페인을 기획합니다.
규제 문제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유스비 홈페이지에 문의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