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자영업자를 위한 신분증 검사 앱 '리얼패스' 런칭 & 무료 이용 이벤트 개시!

태그
News
1 more property

손 안의 신분증 검사기, 리얼패스!

AI 기술을 통해 비싼 신분증 스캐너 없이도 매장에 찾아온 고객의 신분증을 검사하고 위변조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앱, 리얼패스가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신분증 스캐너 도입시 100만원 가까이 들어가는 설치비 없이,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앱만 설치하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신분증 스캐너처럼 사용자가 제출한 신분증 정보를 읽어 위변조 여부를 체크하는 것은 물론 안면인증을 통해 본인여부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억울한 영업정지를 막아드립니다!

위조 신분증을 들고 매장에 들어오는 미성년자들, 어떻게하면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을까요?
리얼패스는 '신분증 검사', '위변조 체크', '안면인증'의 세 가지 단계를 통해 일반 자영업자들도 손쉽게 신분증 위변조, 본인확인 검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힘든 시기를 딛고 재도약을 준비하시는 자영업자분들에게는 몇 달간의 영업정지도 치명적으로 다가오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신분증 검사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리얼패스 하나로 해결하세요!

자영업자에게는 매월 무료혜택 제공

지금 리얼패스 사용을 신청하시는 자영업자분들에게는 매월 30건의 무료 사용량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 사용 이후에는 필요한 사용량 만큼만 충전한 후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그럼 매월 비용이 부담되지 않냐고요? 아닙니다!!
처음 한 두달 리얼패스 사용을 통해 신분증 검사를 하는 매장으로 소문을 내면 미성년자들의 방문 자체가 효과적으로 줄어들게 됩니다.
이후에는 매월 제공되는 이용량 만으로도 매장의 영업정지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게 됩니다.

마치며

자영업자 분들의 안전한 재도약을 위해! 신분증 검사 앱 리얼패스를 널리널리 알려주세요!
앞으로도 리얼패스가 자영업자들의 영업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얼패스 홈페이지 가서 무료체험 신청하기!
 리얼패스 런칭 관련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