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유스비(useB.) 한국자금세탁방지협회 주관, 금융 범죄 대응 관련 세미나 참석

태그
News
RegTech
1 more property
22년 6월 8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회의실에서 진행된 ‘금융범죄 및 자금세탁 범죄의 선제적 대응과 투자자 보호’ 세미나에 유스비가 참석했습니다.
가상자산을 통한 금융범죄 및 자금세탁 사례와 실무자분들의 현실적인 고민, 대응방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KYC / AML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고객사를 위해 제공해야하는 입장으로서 굉장히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행사는 총 3개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Session 1. 디지털자산 범죄와 AML Session 2. 금융 범죄와 AML Session 3. Sanction Risk와 대응
정말 모든 세션에서 하나도 빠지지 않고 중요한 AML 이슈와 실무자분들의 인사이트를 공유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유스비의 AML 솔루션 R&D가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 커다란 힌트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행사 종료 후 저희 김성수 대표님의 ‘자금세탁방지 연구학회’ 위촉장이 수여되었습니다.
다음에는 더 많은 팀원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주신 한국자금세탁방지협회 담당자분들과 발표자, 토론자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레그테크, AML 솔루션 전문기업 유스비에서 뉴스레터 구독자를 모집 중입니다!

다양한 산업군의 규제를 극복하기 위한 가이드북과 AML 지식 콘텐츠, 성공사례와 인사이트 정보들을 전달해드립니다.
변화하는 규제 환경에 대해 가장 빠르게 대처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유스비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세요!
유스비의 마케팅 매니저로서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캠페인을 기획합니다.
규제 문제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유스비 홈페이지에 문의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