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유스비 솔루션, 2023 데이터바우처로 이용하세요!

태그
Solution
RegTech
1 more property

레그테크(RegTech) 전문기업 유스비,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2년 연속 선정

올해에 이어 2023년에도 유스비(useB.)의 솔루션을 최대 4,000만원의 정부지원금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분증 인증, 1원 인증, 안면 인증 솔루션과 다우존스 WLF DB, 공급망 실사 대비 서비스 도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저희 유스비에서는 내년 상반기 수요기업 접수시기에 맞춰 미리 준비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안내서비스를 준비중입니다

데이터바우처란?

데이터바우처는 기업의 데이터 활용 증진을 위해 필요한 자금을 바우처 형태로 제공하는 정부지원사업입니다.
유스비는 가공 서비스 부문의 공급기업으로서, 고객사가 가진 원천 데이터를 실제 비즈니스에 적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이터 가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데이터바우처에 대해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 데이터바우처 플랫폼 바로가기

접수기간

수요기업 신청 : 23년 상반기 예정
수요기업 신청기간이 길지 않으므로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원대상

→ 국내 초기중견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 청년기업, 예비창업자, 공공기관 등 데이터 활용도를 높이고자 하는 대부분의 기업이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규모

일반 가공서비스 부문 최대 4,000만원 지원

유스비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유스비는 총 5가지의 데이터 가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분증 인증(OCR+진위확인) 솔루션

: 신분증 이미지에서 텍스트 정보를 추출, 발급기관을 통해 위변조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증 절차 자동화, 비대면 고객확인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입니다.

1원 인증 솔루션

: 고객이 입력한 계좌정보를 통해 1원을 송금하여 실제 계좌 보유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좌 등록을 위한 예금주 확인, 비대면 고객확인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입니다.

안면 인증 솔루션

: 신분증의 얼굴과 카메라로 촬영한 얼굴 이미지의 유사도를 분석하여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보다 강력한 보안성을 바탕으로 비대면 고객확인 절차를 보강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입니다.

다우존스 WLF DB API 서비스

: 자금세탁방지의 ‘요주의 리스트 필터링(WLF)’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한 데이터 가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고 포스팅

공급망 실사 스크리닝 서비스

: ESG 경영을 위해 기업의 공급망을 검사하여 수출 기업의 리스크를 해소할 수 있는 데이터 가공 서비스입니다.
참고 포스팅

레그테크, AML 솔루션 전문기업 유스비에서 뉴스레터 구독자를 모집 중입니다!

다양한 산업군의 규제를 극복하기 위한 가이드북과 AML 지식 콘텐츠, 성공사례와 인사이트 정보들을 전달해드립니다.
변화하는 규제 환경에 대해 가장 빠르게 대처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유스비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세요!
유스비의 마케팅 매니저로서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캠페인을 기획합니다.
규제 문제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유스비 홈페이지에 문의 남기기